티스토리 뷰


​다들 한번씩 알바를 해보셨을텐데요, 전 그중에서도 정말 많은 종류의 알바를 해본 사람이라고 자부할수 있을만큼 특이한 알바들부터 누구나 해보는 알바까지 웬만한건 다 해봤어요.ㅋㅋㅋㅋ


알바 중에 진짜 유명한 쿠팡 알바 있잖아요?
(덕평쿠팡어쩌구.. 많이 보셨을거예요)

알바구직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바로 구할수가 있는데 지금부터 순서대로 하나씩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하는 방법
먼저 알바몬이나 알바천국같은 곳에 들어가서 쿠팡을 검색합니다.
그럼 쭉 뜰거예요. 정말 많이 구하니까 아마 누구나 할 수 있을거예요. 문자나 전화하시고 거기서 보내라는거 보내면 됩니다.
아마 계좌번호랑 신분증 찍어서 보내라고 할거예요

​2.일당
9시간 하루해서 7-8만원 받았어요.
딱 한달 핸드폰 요금ㅋㅋㅋ(지금은 시급이 올랐으니 10만원은 되겠네요)

​3.장점
내가 원하는날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같아요! 그리고 일이 힘들어서인지 자리가 항상 있어요.

​4.단점
해도해도 너무 힘듦....
내가 노예가 된 것 같음
밥이 맛없음. 쉬는시간 없음.
거기 직원들이 좀 막 대해요.

​3.후기
실질적으로 가는시간,기다리는시간까지 3시간은 되는데 그건 시급으로 안쳐줘요ㅠ
가자마자 계약서를 작성하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참 줄서서 기다려야돼요...

그리고 그게 각자 배정되는 분야?가 달라요.

덜 힘든게 될 수도 있고 도 힘든게 될 수도 있고 운이에요.ㅋㅋㅋ
전 좀 힘든 곳에 돼서 다리도 아프고 쉴 틈이 없었어요ㅠㅠ 다른곳은 어땠는지 모르겠네요.

점심시간은 30분 정도.. 진짜 사람 취급을 안해줍니다.
​결론은 절대 하지 마시구요. 정말 당장 내가 10만원이 필요하다! 하면 하세요. 그거 아니면 그냥 다른 알바 하시는게 좋을거예요.

전 이거 하고 다른 알바의 소중함을 알았답니다...
공장 알바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전 물품 분류하는거 했어요. 바코드 찍고 다시 갖다놓고. 그래서 힘이 엄청 들어요ㅠㅠ 무거운게 대부분이거든요..

끝나고 너무 힘들어서 친구랑 밥먹으러 갔는데 밥먹느라 그날 번 일당의 3분의 1을 썼어요 ㅋㅋㅋㅋㅋ

점심이 너무 빈약하게 나와서 제대로 못먹었거든요ㅠㅠ 심지어 시간도 짧아...


암튼 그 뒤로 쿠팡알바는 두번다시 안합니다...

진짜진짜 비추!!예요ㅠ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