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좀 특이하게 바쁜 알바를 알려드릴게요 ㅋㅋ
누구나 편한 알바를 좋아할것 같지만 의외로 바쁜 걸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전 손님도 없고 여유로운 알바를 선호하는 편인데 제 친구가 하는말이, “알바할때는 지루한것보다 차라리 사람이 많고 바쁜게 좋다” 하더라는.. 그래야 시간이 빨리 간다네요.

제 친구처럼 바쁜 알바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바쁜 알바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작부터 정신없는 알바​





애슐리(뷔페)

뷔페 알바라면 대부분 정신없이 바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표적으로 빕스, 애슐리, 계절밥상 등이 있죠. 이 외에도 다양한 뷔페들이 요즘 많더라구요.
손님들 접시 계속 치워주고 음식이 떨어지면 치우고, 이것만 해도 심심할 틈이 없어요. 난 지루한거 절대 못참는다 하시는 분들은 뷔페알바 강력 추천합니다.




스파오(브랜드 옷가게)

이것도 마찬가지로 스파오를 적긴 했지만 대부분의 유명한 브랜드 옷가게들은 다 바빠요. 스파오, 미쏘, h&m.. 등 명품 브랜드가 아닌 스파 브랜드이며 사람들이 흔히들 찾는 옷 브랜드는 평일 오전만 빼고는 미친듯이 바쁩니다.
계속해서 옷 정리하고 손님 응대하고 계산해주고...
잠시 핸드폰 볼 틈도 없습니다.
아, 그리고 옷가게는 텃세가 심하기로 유명해요. 다 그런건 아니지만 적어도 제 주변 사람들과 제 경험으로 비추어 봤을땐 그렇더라고요.




서울 중심가

서울에 있기만 하면 일단 대부분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 코엑스는 평일 주말 할것없이 전부.
저 한번 해보고 죽는줄 알았어요..ㅎㅎ
그땐 너무 힘들어서 시간이 오히려 느리게 갔던..ㅋㅋ경험에 있네요.
사람을 좋아하고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라면 서울 홍대,명동 등으로 위치를 찾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실, 종류에 상관없이 사람들이 많은 강남역 근처나 코엑스 같은 경우에는 전부 사람이 바글거려서 오히려 한가한곳이 단 한군데도 없답니다. 그래서 이런곳에서 하시면 고를 필요없이 아무데서나 하시면 돼요!





지금까지 바쁘고 시간이 빨리 가는 알바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무조건 무슨 알바, 라고 하기보단 ​지역으로 찾는것이 좋아요.
같은 롯데리아여도 어디에 있는지가 정말 중요하거든요. 사람이 많은 지역에는 당연히 손님도 많겠죠?? 이 점 꼭 명심하시고 알바 구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