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알바만 했다 하면 이성친구가 생기고 썸이 생긴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나요? 연애하기 좋다고 유명한 알바부터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연애를 많이 하게 되는 알바까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놀이공원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몸을 많이 써야하고 알바생들이 남녀 모두가 많은 곳은 썸타기 딱! 좋답니다. 같이 있는 시간도 길어서 눈이 안 맞을수가 없죠 ㅋㅋ

2.아웃백
여기 진짜 힘든 알바 중 한 곳인데... 저번에 헬알바 소개하면서 이걸 빠트렸네요. 요새는 아웃백이 많이 없어지고 있는 추세인것 같아요. 동네에 하나씩은 꼭 있었는데 이제는 찾아가야하는..ㅠㅠ 제가 좋아하는 레스토랑 중 하난데 너무 아쉬워요.
여기가 힘들어서인지 유난히 연애를 많이들 하더라구요. 원래 힘들때 서로 의지하면서 사랑이 싹트잖아요. (이거 진짜 팩트임)
남자들 중 남자친구랑 헤어진지 얼마 안돼서 힘들어하는 여자에게 대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같은 원리랍니다.

3.영화관
영화관도 남자 여자 비율이 반반 정도인데다 같이 일하는 시간도 길고 진상을 많이 겪으면서 서로 돈독해지는것 같아요.
제 친구들도 영화관 알바만 하면 그렇게들 연애를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4.브랜드 매장
여기서 브랜드 매장은 스파오 같은 큰 의류 매장을 말하는 것입니다. 영화관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보통 남자들이 관심있는 여자 알바생을 도와주면서 썸이 시작되죠. 옛날 생각 나서 아련해지네요.. (구남친 생각은 별로 하고 싶지 않은데 말이죠..;)

5.패스트푸드점
맥도날드, 버거킹,피자헛 등등 이런 패스트푸드점 역시 알바생의 비율이 남녀 반반 정도이므로 썸타기 좋아요. 환경이 이렇다보니 자칫하면 동물의왕국 되기 딱 좋기는 한데요, 뭐 그래도 연애는 다들 잘하더라구요.

사실 알바를 하면서 그 안에서 연애를 하는게 장단점이 있는데, 그거에 관해서는 또 따로 글을 쓰겠습니다.

6.그 외
여기에 언급된 곳이 아니라 피시방, 백화점.. 등등 남녀가 모여있는 알바는 자연스레 연애를 하게 됩니다. 특히 같이 있는 시간이 길수록 더해요. 아무래도 성인이 되면 이성을 사귈 기회가 잘 없기 때문에 알바하면서 이성에게 대쉬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성친구 사귀고 싶은 분들 다른데 가서 찾지 마시고 돈 벌며 연애하세요 ㅎㅎ
돈도 벌고 연애도 하고. 꿩 먹고 알 먹고!
(다만, 본인의 역량 부족으로 연애를 못할수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